여자와 하룻밤 자기 위해 남자가 꾸며낸 황당 노림수

1

여성과 성관계를 맺고 싶었던 24세 뉴질랜드 남성이 말도 안 되는 주장으로 성관계를 요구해 논란이다.​

2

영국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이 뉴질랜드 남성은 “억지로 독을 마셔 현재 독이 몸에 퍼진 상태이다. 48시간 안에 섹스를 하지 않으면 내가 죽는다.”라고 여성에게 섹스를 요구했다.

3

그는 여성에게 “섹스를 해서 독을 배출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여성이 “운동을 해서 배출하면 되지 않느냐.”라고 반박하자 그는 “무조건 섹스로 해야한다.”고 말도 안 되는 주장을 계속 펼쳤다.

여성은 이름을 알 수 없는 사람에게서 똑같은 내용의 수 차례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메일 내용은 더욱 구체적이었다.

4

메일에는 남성이 독을 빼내기 위해 2일 동안 총 3차례 섹스를 해야한다는 내용이 적혀있었다. 처음에는 성관계를 요구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결국 여성을 협박하는 데 이르렀다.

5

남성은 여성이 자신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으면 여성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다칠 것이며, 그녀의 나체 사진을 온라인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했다.

이어 그는 “만약 섹스를 해준다면 돈과 차를 주겠다.”는 말까지 덧붙였다.

6

하지만 여성은 남성의 말도 안 되는 말에 넘어가지 않았다. 그녀는 곧바로 경찰에 신고해 남성을 붙잡았다.

문제의 남성은 조사를 받으며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 재판부는 남성에게 징역 2개월형을 선고했고, 그는 5월 25일까지 수감 생활을 하고 출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