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고 ‘조현우’ 졸업 사진 찍은 학생 현재 상황

1

매년 기발한 졸업 사진으로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의정부 고등학생 학생들이 올해도 엄청난 졸업 사진을 남겼다.

2

의정부고 학생들은 매년 이슈가 되는 사건이나 인물로 변장해 졸업 사진을 찍어 이슈의 중심에 섰다.

가장 대표적으로 홍상수와 김민희 커플과 최순실 코스프레로 졸업 사진을 찍은 학생들이 있다.

3

올해는 월드컵이 있었던 해인만큼 축구 선수들 코스프레로 졸업 사진을 찍는 학생들이 많은 가운데, 우리나라 대표팀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조현우 골키퍼의 코스프레를 한 학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현우의 유니폼과 조현우의 헤어스타일을 따라한 이 학생의 사진은 순식간에 온라인에 퍼지며 인기를 끌었다.

4

그러자 조현우가 속한 대구 FC는 공식 페이스북에 “사람을 찾습니다.”면서 “하나뿐인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조현우 선수로 채워넣은 의정부고 학생에게 미니등신대, 사인볼을 보내드리고 싶다.”는 글을 남겼다.

조현우 선수 본인도 해당 학생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것으로 알려졌다.

5

실제 이 학생은 미니등신대, 사인볼, 그리고 대구 FC 유니폼까지 선물 받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많은 축구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대구 FC는 “남은 고3 생활 포기하지 않길 바란다.”며 학생들을 향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수문장으로 우뚝 선 조현우 골키퍼는 오는 8월 열리는 자카르타 아시안 게임에서 와일드카드로 발탁되어 골문을 지킬 예정이다.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