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코카인 묻힌 뒤 입으로 시켜 여자 죽인 유명 의사

1

 

지난 12일자(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안드리스 니데비슐러(42) 박사는 자신의 성기에 코카인을 묻힌 뒤, 여성에게 구강 성교를 시켜 살해했다.

사건은 지난 2월 20일 발생했다. 안드리스 박사와 사망한 여성은 독일 할버슈타트에 있는 그의 집에서 동의 하에 성관계를 맺었다.

여성은 안드리스에게 구강 성교를 해주었다. 그리고 의식을 잃고 결국 숨지고 말았다.

 

2

 

그를 기소한 검사는 “여성이 안드리스의 성기에 코카인이 묻어있는 것을 알지 못했다.”고 밝혔다.

안드리스 박사는 살해 혐의뿐만 아니라 또 다른 세 여성에게 마약을 건넨 혐의까지 받고 있어 논란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독일 시민들의 충격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성형외과 전문의로 활동한 그는 뛰어난 실력으로 전국적인 유명세를 얻었다.

 

3

 

독일 수사 당국은 환자가 많았던 만큼 피해자도 많을 것이라 판단해 추가적인 수사를 진행 중이다.

그는 지난 2006년 하르저 클리닉이란 병원에서 처음 의사 생활을 시작했다.

당시 그의 선임이었던 의사들은 “여자와 성관계를 맺으려고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봤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안드리스 박사는 구속되지 않았으나, 마약 중독 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4

 

5

 

6

 

7

 

8

 

[추천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