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계란보다 3배 큰 ‘거대 계란’ 깼을 때 벌어진 일

1

 

성인의 손으로도 움켜쥐기 힘들 것 같은 거대한 계란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자(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호주 퀸즐랜드의 한 농부가 공개한 계란을 소개했다.

계란을 발견한 농부 스콧 스톡맨에 따르면 이 계란의 무게는 176g이었고, 일반적인 계란보다 무려 3배나 크기가 컸다.

 

2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 계란을 깼을 때 그 안에서 ‘또 다른 계란’이 나왔다는 점이다.

계란 내용물 뿐만 아니라 일반 크기의 계란까지 들어있는 보기 드문 모습에 스콧맨 역시 “정말 희한한 일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계란 안에 또 다른 계란이 들어있는 것은 매우 보기 힘들다. 계란을 깨기 전에 농장 직원들을 불렀다.

나는 노른자가 4개 나오기를 기대했는데 다른 계란이 나와서 놀랐다.”고 말했다.

 

3

 

그가 운영 중인 농장에는 암탉이 약 3,000마리 있다. 스콧맨은 수 년 간 농장을 운영했지만 이와 같은 일은 처음 겪었다.

그는 “140g짜리 계란이 나온 적은 있지만 이렇게 크지 않았다.

암탉들 건강 관리와 식단 관리를 매우 잘해주고 있어서 그런 것은 아닐까 추측한다. 하지만 그렇다 할지라도 이렇게 큰 계란이 나온 것은 자연의 신비처럼 느껴진다.”고 밝혔다.

그의 거대 계란 사진은 각종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여전히 회자되며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4

 

5

 

[추천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