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주의 ㅋㅋ 빵 터지는 주이의 복붙 수준 초중고 졸업사진

1

2

모모랜드 주이의 초중고 졸업사진이 폭소를 불러일으켰다.

최근 커뮤니티에 ‘주이 초중고 졸업사진 ㅋㅋㅋ’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자는 “이거 보면서 소름 돋을 수도 있음. 왜냐하면 얼굴이 거의 복붙 수준이거든” 이라며 주이의 초중고 시절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주이는 초등학교 때부터 밝고 개구진 아이였다.

초등학교 사진에서 교회 성경학교에 참석한 사진인 듯 ‘행복한 다운 꿈동이’라는 단체 티셔츠를 입고

어딘가를 향해 입을 벌리고 있다. 똑 떨어지는 앞머리와 긴 생머리, 지금의 주이와 똑같은 얼굴이 귀여웠다.

어린 주이가 아니라 그냥 지금의 주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정도였다.

초등학교 졸업사진에는 “20년 후면 넌 아마 결혼을 했나? ㅎ 난 결혼하기 싫은데~

뭐 그건 나야 모르고 넌 멋진 디자이너가 되어 있을 거야. 아님 말고… 그럼 빠2”

라고 쓰여 있었다. 게시자는 “어릴 때부터 말을 재미있게 잘했네”라며 주이의 센스를 칭찬했다.

3

4

이어 중학교, 고등학교 사진 역시 지금의 주이와 똑같았다.

살이 조금 더 통통하게 올랐을 뿐, 여전히 장난기 가득한 주이의 모습이었다.

또다른 졸업사진에서는 얼굴을 온통 초록색으로 칠하고 초록색 상하의, 초록색 때타올, 초록색 도끼빗까지 완벽한 초록맨으로 분장했다.

개구리 머리띠까지 쓰고 노란 고깔을 들고 개구진 표정을 짓는 것이 영락 없는 주이였다.

게시자는 “지금도 그렇고 학생 때도 그렇고 엄청난 인싸의 향기가 느껴진다”며

“진짜 똑같이 잘 컸다. 너무너무 귀엽고 매력있다”며 주이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해당 글을 본 누리꾼들도 “정말 아이돌이란 게 이런 거 같아. 예쁜 외모도 좋지만

보고만 있어도 내게 힘이 되고 에너지를 주는 사람이다”라며 주이의 매력을 칭찬했다.

5

6

7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