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행사장에서 난리난 지수 노출 의상 (사진)

1

2

3

블랭핑크의 지수가 최근 매우 짧은 치마를 입고 계단에 올라가는 사진이 찍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전부터 여신 미모로 수 많은 남성 팬들을 양산했던 지수는 데뷔 이후에도 뛰어난 미모와 가녀린 몸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일 지수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프라다 코믹스 칵테일 파티’에 참석했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지수는 한쪽 어깨가 드러나고 치마가 매우 짧은 원피스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4

5

특히 치마가 매우 짧아 계단을 오를 때 자칫 민감한 부위가 보일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게다가 지수는 하이힐까지 신어 더욱 아찔했다.

지수는 포토존에 서며 들고 있는 클러치 백으로 치마를 가리는 모습이었다.

매혹적인 지수의 미모와 몸매를 본 팬들은 극찬을 쏟아냈지만, 추운 날씨에 짧은 의상을 입고 행사에 참여하는 그녀를 안타깝게 여기는 팬들도 상당했다.

이날 파티에는 지수말고도 소녀시대 윤아, 레드벨벳 아이린, 에이핑크 손나은, 엑소 세훈, 동방신기 최강창민 등 걸출한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올해 들어 ‘블핑하우스’라는 개인 리얼리티 예능을 런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핑하우스’는 네이버, 유튜브뿐만 아니라 JTBC2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