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나이를 과일에 비유한 글 논란 ‘미쳤네’

1

2

한 네티즌이 ‘개그맨이 추천한 외워서 남주는 유머’ 라는 책에서 보았다며 여성의 나이를 성적으로 과일에 비유한 유머글을 올려 네티즌 사이 화제되고 있다.

10대 여성을 호도라고 비유한 글에는 10대 여성이 까기도 힘들고 먹을 것도 없으니까 라며 시작했고 20대 여성은 ‘밤’으로 날밤으로 먹어도 맛있고 구워 먹어도 맛있고 뭐로 해먹어도 맛있으니까.

라고 표현했다.

3

30대는 ‘수박’으로 칼만 가져가면 짝 하고 갈라진다, 40대는 ‘석류’로 가만 있어도 알아서 벌어진다, 50대는 ‘홍시’로 빨리 따먹지 않으면 썩어서 떨어진다, 60대는 ‘토마토’로 과일도 아니면서 과일인척 하잖아. 70대는 ‘곶감’으로 물도 없는 것이 분만 뽀얗게 바르고 있잖아. 라며 비유한 글.

‘남자편도 있는데 성에 대한 비유를 이렇게 먹는걸로 쓴다는게 무식해보이고 수치스럽다’는 네티즌의 글은 조회수 8만 8천을 넘으며 화제되고 있다.

해당글은 추천수도 1728개가 눌리며 많은 네티즌들의 댓글이 달리고 있는데 댓글과 함께 네티즌들이 인터넷에서 찾은 ‘다른 비유글’들도 덩달아 화제되고 있다.

4

네티즌들이 올린 다른 비유에는 남성의 나이를 과일에 비유한 예시부터 불꽃에 비유한 글 등이 추천을 받고 있다.

한 네티즌은 호프집 메뉴라며 메뉴 이름이 ‘불타는 소녀의 오돌뼈’ , ‘새콤한 소녀의 골뱅이’ , ‘뽀오얀 소녀의 오뎅탕’ 같은 것이 있다. 미쳤어 라며 업로드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현재 “욕도 아깝네..못배운사람같아 되려 안타깝다” , “다 떠나서 개노잼” , “정작 남자들은 저런책 관심도 없는데 한녀충들 부들부들 ㅋㅋ” , “저딴말 웃으면서 하는 새끼가 가장 싫어”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개그맨이 추천한 외워서 남 주는 유머’ 라는 도서는 2011년 출간 된 책으로 과거 전유성이 추천했다하며 술자리나 모임자리에서 활용할 만한 19금 유머, 빵터지는 유머, 골프 유머 등의 상황별 이야기들이 소개되어 있다.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