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녀에게 끌리는데 이상한 건가요?

1

2

뚱뚱한 여자에게 끌리지만 주변 시선 때문에 취향을 숨겨왔다는 한 사연이 눈길을 끈다.

글쓴이는 20대 남성으로, 서울권 대학에 재학중이라고 한다. 글쓴이의 특이점은 뚱뚱한 여자가 본인의 이상형이라는 것. 정상이 아니라는 주변 시선 때문에 괴롭다고 한다.

시작은 초등학생 때부터였다. 짝사랑하던 여자아이는 학교에서 뚱뚱하다는 이유로 따돌림을 받았지만, 바로 그 여자아이가 글쓴이에게 처음으로 살갑게 대해준 여자라고 한다.

3

통통한 볼도, 손가락도 귀엽고, 맞는 옷을 찾기 어려워하는 모습도 사랑스러워 보인다고.

최근 클럽 웨이팅 도중에도 통통한 여자를 보고 첫눈에 반해 연락처를 물었는데…

해당 여성은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며 “장난치지 말라”며 손사레를 치며 이를 무시했다.

함께 있던 친구 또한 “왜 못된 장냔을 치냐”고 나무라는데 글쓴이는 이에 너무나 답답하고 울컥해 그냥 집으로 돌아가버렸다고.

4

남들은 뚱뚱하면 자기관리를 못하는 것이라고 손가락질하고 “너 미쳤냐”고 이야기하는데 그런 시선이 너무 스트레스였고, 지금까지 만났던 여자친구들 중에서도 글쓴이의 마음에 들 정도로 통통한 여자는 없었다. 주변 시선이 두려워 적당히 만나왔던 것이라고 한다.

글쓴이는 “살찐 여자를 좋아한다는 게 이렇게 스트레스일지 몰랐다”고 덧붙인다.

글을 본 누리꾼들은 “모두가 날씬한 여자를 좋아해야 하는 건 아니다”, “그저 취향의 차이”,

“여자들 중에도 근육남 보다 테디베어 스타일 좋아하는 경우 많다”며 글쓴이를 지지했다.

Chinese Girl Chubby Burmese Girl Thai Girl

Seductive Asia Adult Beautiful Beauty Backg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