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새론 ‘인성논란?’ 연이은 팬페이지들의 폐쇄글

1

2

최근 배우 김새론의 유명 팬페이지들이 연이어 폐쇄를 알리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들의 생각을 적어놓은 마지막 글에는 의미심장한 내용들도 담겨있다.

배우 김새론은 2000년생의 젊지만 마녀보감, 아저씨, 여왕의 교실, 맨홀, 이웃사람 등에서 얼굴을 비추며

김유정, 김소현 등과 함께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3

하지만 최근 그녀의 팬클럽들은 연이은 ‘클로즈’를 알리고 있는 상황.

대체적인 내용으로는 ‘작품 활동을 통해 성장하면서 응원하는 분들, 팬분들의 존재를 소중하게 여기는 배우가 되길 바란다,

팬의 존재는 당연한 것이 아니라는 점 알아주셨으면 한다’ , ‘팬들이 주는 선물들 돈 뿐만 아니라 정성이니 쉽게 생각하지 말고 사랑받는 것에 대한 소중함 감사함 가져라’ 등의 글이 포함되어 있었다.

특히 네티즌들이 더욱 관심을 갖고 있는 이유는 이른 바 팬의 한 유형인 ‘홈마’ 팬들이 그녀의 팬페이지 운영을 그만하기로

마음먹었기 때문. 홈마란 팬클럽, 사생팬에 이어 나타난 팬의 한 유형으로 고화질 카메라로 아이돌을 따라다니며 찍는 파파라치 팬을 뜻한다.

많은 경우가 보통의 팬들은 알기 힘든 비공개적 스케줄까지도 꿰고 있기 때문에 해당 스타의 개인적인 점까지 속속들이 알고 있다는 것이 특징.

4

현재 네티즌들은 ‘홈마’가 움직였을 정도면 분명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은 확실하다고 추측중이다.

한편,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내용에 따르면 배우 김새론은 외모가 가지고 있는 분위기와는 별개로 과거 술담배 논란과 인성 논란 등 여러 루머가 있었다.

또한 한 팬페이지에서는 한 팬이 생일선물로 준 인형을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했다.며 증거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팬들은 올 새해에도 새해 선물을 보냈고 이를 다른 이한테 준 것을 알아냈다고.

과거에도 자신이 선물 받은 패딩을 한 걸그룹 멤버에게 선물한 것이 밝혀져 팬들 사이 논란이 있었다.

현재 김새론 팬페이지의 클로즈 상황이라며 올라온 글들을 본 네티즌들은 “예전 논란부터 너어어어어무 별로라서 아직도

그런가보네” , “두루뭉실하게 하는 말이 아니라 뭔가 딱 범위를 지정해서 하는 말 같아서 더 의미심장함 궁금하당”

“근데 저 홈마분 진짜 유명하기는 했는데..ㅜㅜ” , “닫는 순간까지 아무것도 폭로하지 않고 말도 아주 예쁘게 하시는데요..?”

“그래도 끝까지 사랑받기 원한다는 말이 진정한 팬이였었다는 기분이 드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5

6

7

8

9

10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