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에서 난리난 요가 강사

1

2

수려한 외모와 상당히 섹시한 외모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요가 트레이너 황아영의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찔한 의상을 입은 황아영의 광고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화장품 광고 사진 속 황아영은 아찔한 스포츠 브라와 팬츠 차림으로 과감히 몸매 노출을 했다.

3

특히 오른 다리를 위로 올리는 자세 때문에 일부 누리꾼들은 “너무 야하다.”는 반응이 나올 정도였다.

요가로 다져진 그녀의 훌륭한 몸매는 화보 속에서 빛났다.

요가 강사와 모델 일을 병행 중인 그녀는 지난 2016년 나바코리아 미스 비키니 부문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하며 명품 몸매를 인정받았다.

그러나 그녀의 몸매는 그냥 얻어진 것이 아니다. 한 언론 인터뷰에서 황아영은 “21살 때까지 골프를 쳤다. 골프를 하면서 요가를 병행했지만 대회에 앞서서는 원래 방식과 달라 쉽지 않았다. 특히 웨이트와 유산소 운동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황아영은 중학교 때 처음 요가를 접하고 지금까지 요가와 뗄 수 없는 인생을 살고 있다. 그녀는 “몸매를 관리할 수 있기도 하지만 마음의 수련으로 내면을 다르게 하는 것이 바로 요가이다.”라고 강조했다.

대세 요가 강사이자 스포테이너 대열에 합류한 그녀는 현재 74,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돌파하며 SNS 스타로도 거듭나고 있는 중이다.

4

5

6

7

8

9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