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母 김을동 지원유세

배우 송일국이 어머니 김을동의 지원 유세에 나섰다.

송일국은 1일 서울 송파구 거여동 거리에서 주민들과 인사하며 ‘4·13 총선’ 송파병에 출마한 새누리당 김을동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송일국은 ‘대를 이은 사명감’이라고 적힌 띠를 몸에 두르고 주민들과 악수를 나누고 함께 사진을 찍었다.

 ¾î±ú¶ì µÎ¸¥ '»ïµÕÀÌ' ¾Æºü ¼ÛÀϱ¹ (¼­¿ï=¿¬ÇÕ´º½º) ÀÓÇåÁ¤ ±âÀÚ = 4¡¤13 ÃѼ± ¼­¿ï ¼ÛÆÄº´¿¡ Ã⸶ÇÑ »õ´©¸®´ç ±èÀ»µ¿ Èĺ¸ÀÇ ¾ÆµéÀÎ '»ïµÕÀÌ' ¾Æºü ÅÅ·±Æ® ¼ÛÀϱ¹ ¾¾°¡ 1ÀÏ ¼­¿ï ¼ÛÆÄ±¸ °Å¿©µ¿ °Å¸®¿¡¼­ Áֹεé°ú ÀλçÇϸç ÁöÁö¸¦ È£¼ÒÇϰí ÀÖ´Ù. 2016.4.1 kane@yna.co.kr/2016-04-01 15:00:02/

앞서 송일국은 인터뷰를 통해 “(선거유세는) 해도 욕먹고 안해도 욕먹을 것이다”라며, “피해갈 수 없고 어차피 욕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어머니께 효도하고 욕 먹는 게 낫다는 생각이다”라고 털어놓은 바 있다.

송일국은 배우로서 선거유세에 참여하는 데 대한 부담도 내비쳤다. 그러면서도 “어머니로부터 배우가 되기 전에 ‘기본’부터 하라고 배웠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아들이다. 모른 척해서는 안된다고 본다”고 말했다.

 ¾ÆÀÌ ¾È¾ÆÁÖ´Â '»ïµÕÀÌ'¾Æºü ¼ÛÀϱ¹ (¼­¿ï=¿¬ÇÕ´º½º) ÀÓÇåÁ¤ ±âÀÚ = 4¡¤13 ÃѼ± ¼­¿ï ¼ÛÆÄº´¿¡ Ã⸶ÇÑ »õ´©¸®´ç ±èÀ»µ¿ Èĺ¸ÀÇ ¾ÆµéÀÎ '»ïµÕÀÌ' ¾Æºü ÅÅ·±Æ® ¼ÛÀϱ¹ ¾¾°¡ 1ÀÏ ¼­¿ï ¼ÛÆÄ±¸ °Å¿©µ¿ °Å¸®¿¡¼­ Áֹεé°ú ÀλçÇϸç ÁöÁö¸¦ È£¼ÒÇÏ´ø Áß ÇÑ ¾ÆÀ̸¦ ¾È¾ÆÁÖ°í ÀÖ´Ù. 2016.4.1 kane@yna.co.kr/2016-04-01 15:00:05/

<사진출처 – 연합뉴스>

연예인 선거 도우미, 득일까 독일까

치열한 경쟁의 시대 정치도 선거도 유권자의 주목과 관심을 끌기 위해 효과적일지 모르나 그로인해 유권자들의 판단이 흐려져서는 안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반면 “연예인들이 정치에도 관심을 갖으니 국민들도 절로 선거에 눈길을 두게된다”, “연예인들도 엄연히 국민인데 지지를 표현할 자유가 있다” 등 응원의 반응도 있다.

 

고로, 연예인들의 선거 지지 모습에 눈길을 줘도 국민들은 후보자에 대한 판단은 냉철하고 바르게 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쿠팡 방문하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