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에게 날렸던 신동엽의 레전드 ‘섹드립’

1

 

2

섹드립의 대명사 신동엽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2015년 JTBC 마녀사냥에서 신동엽이 가수 서인영에게 한 ‘섹드립’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방청객들과 ‘사랑을 나눌 때 가장 별로였던 행동’이란 주제를 가지고 대화를 나누었다.

3

서인영은 “바로 샤워를 하러 가는 것은 괜찮다.”라고 말했다. 이어 허지웅이 “샤워하는 동안 남자친구가 곯아떨어져 있으면 어떨 것 같은지?”라는 질문에도 “그것도 이해한다.”면서 자신은 한 시간 동안 샤워를 한다고 밝혔다.

한 시간 동안 씻는 이유를 묻자 서인영은 양치질을 상당히 오래한다고 밝혔는데, 이때 신동엽이 한 질문이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서인영에게 “왜 그렇게 양치질을 오래 하느냐.”고 물었다. 우회해서 구강 성교를 언급한 것이다.

서인영은 처음에 신동엽의 섹드립이란 것을 이해하지 못한 나머지 “치과의사가 남긴 글이 있다.”며 양치질을 오래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자 허지웅은 “그것 때문에 물어본 것이 아니다.”라고 말하자 서인영도 신동엽의 섹드립을 눈치챈 모습이었다.

이날 같이 출연했던 서지혜 역시 신동엽의 발언에 고개를 들지 못하고 웃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마녀사냥 다시 했으면 좋겠다.”, “신동엽이 하면 섹드립도 기분 나쁘지 않다.”, “역시 신동엽.”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관련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