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조회수 폭발한 여배우 ‘시선 강탈’ 의상

1

2

명품 몸매로 유명한 이채영이 아찔한 의상을 입어 많은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시선 강탈하는 여배우의 옷이라는 제목으로 이채영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이채영은 지난 2014년 12월 10일 서울 중구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JTBC 드라마 ‘하녀들’ 제작 발표회에 참석한 모습이었다.

3

4

5

이날 이채영은 추운 날씨에도 가슴골을 드러낸 아찔한 의상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등 부분도 적나라하게 드러난 의상이었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는 이채영인 만큼 이날 의상은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채영 몸매 끝판왕.”, “섹시한 여배우하면 바로 떠오른다.”, “시선 강탈 인정.”이라며 이채영의 몸매를 칭찬했다.

드라마 ‘하녀들’에서 이채영은 태종실록에 실제 등장하는 여성 가희아를 연기했다. 가희아는 조선시대 많은 사대부들이 흠모했던 여성으로 알려져있다.

이채영은 이날 “가희아는 조선시대의 연예인이다. 남정네들의 마음을 사로잡을까 고민했다. 많은 남자배우들과 썸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요염한 눈빛을 마구 흘렸다.”고 말했다.

한편, 이채영은 지난 7월 종영된 MBC 40부작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종영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6

7

8

9

10

11

12

13

[오늘의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