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작렬, 이탈리아에 판다는 복숭아 크림빵

1

2

이탈리아에서 판매되고 있는 빵이라며 올라온 복숭아 모양 빵에 네티즌들이 감탄하고 있다.

색상은 다르지만 탐스러운 복숭아 모양 그대로에 속에 들어간 크림까지 입맛을 자극하는 비주얼.

생긴 것은 마치 젤리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일종의 샌드위치 쿠키로 볼 수 있다.

3

일부 네티즌들은 한국의 ‘방울빵’ 이 생각난다고도 말했다.

이 복숭아빵에는 버터와 밀가루, 설탕, 계란, 케이크 가루, 레몬 슬라이스, 우유 등이 들어간다.

복숭아 안쪽에 들어가는 크림은 커스터드 크림이나 초콜릿, 잼과 쿠키로 취향에 맞추어 선택적으로 넣는다.

동그랗게 볼을 만들어 중간에 크림을 넣고 오븐 180도에서 15~20분 정도 뜨겁게 구워낸다.

이후 식용색소가 담긴 럼주를 바른 후 반을 잘라서 크림이 보이게 다시 합친 후 설탕을 뿌리면 끝이 난다.

의외로 만들기 쉬워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따라해보기도 괜찮은 레시피.

서빙되기 전에 냉장고에 최소 1시간 정도 넣었다가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고 한다.

4

이름은 뻬스께 콘 크레마 (Pesche Con Crema)로 한글로 번역하면 크림 복숭아라는 뜻이다.

완벽한 복숭아 형태이지만 맛은 복숭아와 관련이 없다.

이탈리아의 할머니 시절부터 디저트 및 간식으로 만들어왔다는 뻬스께 콘 크레마. 가족 잔치에서도 많이 선보이는 디저트라고 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엽 ㅋㅋㅋㅋ” , “진짜같아요 ㅋㅋ귀여워” , “헐 대박”

“너무 맛있겠다 ㅜㅜㅜㅜㅜㅜㅜ” , “이제 우리나라에 저걸 따라한 빵집이 생겨나겠군”

“오 저는 이탈리아에 24일 있는동안 한번도 못봤어요….헛으로 갔다왔나봐요….”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5

6

7

8

9

10

11

[오늘의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