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반전 브라질 모델 제시카 베플러

`

2

최근 커뮤니티에서 반전 몸매로 화제가 된 모델이 있다.

소문의 주인공은 바로 제시카 베플러.

그는 동양과 서양의 미가 조화된 독특한 분위기의 외모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남미권 미인들의 특징인 오똑한 코를 비롯한 큼직큼직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

반면 동양권 미인들의 특징인 자그마하고 동그스름한 얼굴형 덕분에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하지만 몸매는 대반전이었다.

남다른 볼륨감과 포토샵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가는 허리로 완벽한 S라인을 과시했던 것.

그는 이미 인스타그램에서는 1200만 명이, 페이스북에선 28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팔로워하고 있는 SNS 인기 스타다.

하지만 한국에는 아직까지 알려진 정보가 거의 없다.

3

최근 몇몇 누리꾼이 우연히 제시카 베플러의 계정을 발견한 뒤 남초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까지 알려진 제시카 베플러의 정보는 1995년생이라는 것. 우리나라 나이로는 22세이다.

그는 자신의 SNS에 몸매가 훤희 드러난 근황 사진을 꾸준히 게재하고 있다.

몇몇 사진 속에서 그는 새하얀 피부에 복숭아빛으로 볼터치를 하고 소녀미를 아낌없이 뽐냈다.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그의 전신에 새겨진 문신들. 특히 양팔에 헐크, 원더우먼 등의 캐릭터를 새겨놓아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그는 가끔씩 만화 속 캐릭터를 따라한 코스프레 의상을 입은 사진도 게재했다.

완벽한 몸매와 얼굴로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4

5

6

7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