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들에게 반응 좋다는 PC방 컨셉의 모텔

1

2

요즘 유행하는 모텔이라며 올라온 사진들에 네티즌들이 많은 댓글을 달고 있다.

해당 모텔 입구에는 요즘 모텔들의 서비스 그대로 브런치 서비스로 토스트와 빵, 과자, 씨리얼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물이나 팝콘, 라면 등을 먹을 수 있다.

3

입실하면 여느 모텔과 다름 없는 침대와 컴퓨터 책상, TV 등이 있지만 다른 것은 컴퓨터가 2개라는 것이다.

컴퓨터는 인기 게임인 오버워치도 할 수 있는 사양으로 실제 PC방 못지않은 시설을 갖추었다고 알려져있다.

단순히 PC제공 뿐만 아니라 노하드 솔루션과 같은 PC방 업계의 최신 트렌드는 물론이고 온라인게임도 PC방에서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며 광고되고 있다.

이제 모텔에 고사양 PC, 온라인게임 제공 정도는 기본 조건이 된 것.

게임 설치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까지 구비되어 원하는 게임을 골라서 놀 수 있다.

편안한 공간에서 게임까지 즐길 수 있다는 장점에 젊은 층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PC방 업계들은 반발했다고 한다.

모텔 객실 내부에 컴퓨터 이용 정도는 정보 제공 수준이라 문제될 것이 없지만 게임물을 설치해 제공하는 것은 정부 단속이 필요한 불법이라는 것.

4

하지만 이미 고객들로하여금 입소문이 난 해당 PC방 모텔 사진들은 이를 본 네티즌에게도 반응이 좋은 상태.

“오완전 좋다 방빌려서 영상회하고싶다” , “어디지?!!!!!!” , “와 저기 짱박혀서 게임만하고싶다”

“얼마야” , “엥 나 아는사람 10년전쯤에 이거했다가 말아먹었는데 시대를 너무 앞서간건가…??”

“저 방이 내 방이었으면 좋겠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한국의 게임진흥법에 의하면 게임제공업에 관한 영업 허가가 없을 경우 2대 이상의 게임물을 제공 할 수 없으며

1개 업소에서 설치할 수 있는 게임물 수도 규제되어 있기 때문에 불법이다

5

6

7

8

9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