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급 그라비아돌 바바후미카의 화보와 실제모습 차이

1

2

그라비아아이돌 계의 탑급 모델인 바바 후미카의 화보사진과 실제 사진을 비교한 자료에 네티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바바 후미카는 얼굴과 몸매에 대한 성형 의혹이 있지만 국내에서 엄청난 인기가 있는 시노자키 아이에 대항할만한 그라비아 아이돌인 것은 확실하다.

3

보통 모델들의 화보에는 다양한 몸매 보정이나 색감 보정 등이 들어간다.

때문에 실제 모델의 모습과는 차이를 보일 수 있는데 인터넷에 올라온 바바후미카의 화보 모습과 실제 모습은 무엇이 화보인지 분간하기 어려워 놀라움을 주고 있다.

아래는 바바후미카의 화보와 실제 모습들이다.

하얀색 비키니를 입은 바바후미카의 화보는 새하얀 피부에 글래머러스한 가슴과 골반이 돋보인다.

하지만 실제로 일상에서 찍은 그녀의 모습은 복근까지 도드라지며 군살이 전혀 없는 모습이다.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민트색 원피스를 입은 잡지 표지에서는 새하얀 바바후미카를 보호해줘야할 것 같이

여리여리하고 가녀린 모습이지만 실제 모습에서는 늘씬하고 생기넘치는 미녀 바바후미카가 서있다.

4

그라비아모델 특성상 수영복 차림의 사진들이 많은데 대부분의 확대본에서 바바후미카는 몽롱하고 유혹적인 표정을 취하고 있다.

하지만 같은 옷을 입고도 잠시 촬영을 멈출 때면 조금은 어색하고 부끄러운 표정이 비친다.

바바후미카의 화보와 실제 사진들을 접한 한국 네티즌들은 감탄의 댓글들을 달고 있다.

“아직 한국에 없는 S클라스” , “저 몸매에 저 가슴, 골반 실화냐….”

“실제도 예쁘고 화보도 예쁘고 후아” , “ㅋㅋㅋㅋㅋ진심 일본어 안써있었으면 뭐가 화본지 구분 못할뻔” 등의 댓글을 달았다.

5

6

7

8

9

10

11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