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를 넘어선 BJ女의 복장, ‘앞뒤 다파인 바니걸이라니’

1

2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한 BJ 여성의 방송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되었다.

자신의 방송 300일 기념이라며 바니걸 의상을 입고 나타난 BJ 고이나.

원피스수영복 느낌의 밝은 분홍색 탑은 배꼽 얹저리에서 가슴부분까지 중간이 트여있는 자극적인 의상이었다.

아래는 하얀색 망사 반스타킹도 신었다.

3

바니걸 컨셉의 토끼 머리띠나 엉덩이 쪽에 꼬리달기 등은 많은 BJ들이 시도하는 의상.

하지만 고이나의 바니걸 복장은 앞 뿐만 아니라 뒷 모습도 파격적이었다.

엉덩이가 거의 다드러나는 복장으로 그녀는 자신의 시청자들에게 앞모습 뒷모습을 서서 보여주었다.

이리저리 자세도 바꾸고 조명도 바꿔보며 시청자들에게 ‘어때요?’ 라고 묻기도 했다.

다양한 컨텐츠들을 흥미롭게 표현하며 방송을 하는 고이나는 아프리카 TV에서 먹방,쿡방 분야 39위,

토크,캠방 분야 99위의 BJ이다. 애청자는 40,096명이 있고 유튜브에도 구독자만 18,795명이 있는 상태.

방송 제목들을 살펴보면 키스해줄까? , 대륙남과 합방 , 쌈사라 댄스 등 눌러보고싶은 욕구가 드는

영상들이 넘쳐난다.

4

고이나의 방송들은 람머스걸, 맛밤녀, 세야 구타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운동을 바탕으로 탄탄한 체력과 근육질의 몸매, 활발한 성격으로 통통튀는 매력의 BJ다.

고정 팬들은 보통 여성 BJ들이 보여주지 못하는 다양한 모습들 때문에 고이나를 좋아하는 편.

하지만 BJ고이나의 바니걸 캡쳐들을 접한 각종 커뮤니티의 네티즌들은 “헉…정지 안당해요?”

“왜 성을 파십니까…” , “30대되면 쳐지겠다” , “여자들이 암만 노력해서 여성인권 높이려 애쓰면 뭐 해

저런것들이 다 떨어트리는데” , “헐 유튜브에서 방송을 이렇게 하는거에요?????”

“저분보단 저걸보고 소비하는 사람들과 후원하는 사람들이 더 한심하다고 생각…” 등의 댓글이 달렸다.

5

6

7

8

9

10

[관련 동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