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부터 50대까지 최강미모 연예인은 누구?

2

온라인 커뮤니티에 연령대별 원탑 미인들이라며 올라온 게시글에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주관적이라며 뽑은 10대부터 40대까지의 원탑 미인들 사진글에는 동의한다는 댓글들과 다른 연예인을 적은 댓글,

50대도 미녀 연예인 있다며 올라온 댓글까지 다양한 반응이다.

3

첫번째로 10대의 원탑 미인으로는 김유정이 올라왔다. 1999년생으로 아역배우 때부터 활동하며 성인 연기자 뺨치는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대표작은 해를 품은 달, 앵그리맘,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이 있다.

이 외에도 10대 원탑미녀라며 거론 된 후보로는 이수민, 김소현이 거론되었다.

20대 대표 미녀로는 수지 사진이 올라왔다.

수지는 걸그룹 미스에이로부터 시작하여 명실 상부 복숭아라는 별명을 얻으며 현재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써 활약하고 있다.

얼마전 종영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비롯 드림하이, 함부로 애틋하게 등의 드라마에서도 점점 나아지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돌과 배우들 사이에서도 뒤지지 않는 외모라는 평.

30대 대표 미녀로는 김태희가 거론되었다.

30대 여자 연예인은 다른 연령대 대비 네티즌들의 분분한 의견이 많았다. 한효주, 손예진, 한가인 등 미녀 연예인들이 너무

많다는 것. 김태희는 최근 가수 비와 결혼 후 득녀를 하여 화제되기도 했다.

4

40대 여성 연예인 중 가장 예쁜 연예인으로는 이영애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에는 김희선이 넘사벽 갑이다, 김혜수 누님도 빼놓을 수 없다, 40대면 김러브님이지 등의 댓글이 달렸다.

마지막 50대의 사진은 올라오지 않았지만 네티즌들이 직접 댓글을 남기며 거론된 연예인들이 있다.

바로 견미리, 김희애, 김성령, 오연수가 주인공.

계속하여 올라오는 댓글들에 네티즌들은 “내년이면 40대 원탑 이나영으로 바뀜” , “어차피 주관적인건데 누가 제일 예쁘고

그런게 뭔 상관임….” , “나는동의” , “공감” , “이영애가 올나이대 씹어먹는다고 생각함” 등의 댓글도 달리고 있다.

5

6

7

8

9

10

11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