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물리지 않는 관계

1

2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성관계 전문상담가들이 물리지 않는 관계에 대한 조언이 담긴 내용이 많은 조회를 이루고 있다.

섹스 전문상담가인 킬리 랜킨 “서로 마주 보며 자위”

“포르노를 생중계로 보는 것과 마찬가지므로 비밀스러운 즐거움을 공유할 때 상대방이 흥분하는 모습에 더 큰 흥분을 한다.”

크리스틴 자이징은 “섹스 영화 대본을 만들어라“고 조언했다.

“성관계 장면이 나오는 영화나 소설에 나오는 것처럼 서로에게 묘사하고, 어떻게 흥분케 할 것인지, 어떻게 건드릴 것인지, 뭘 입을 것인지 등 구체적인 내용을 서로에게 공유하는 것이다. 상상하던 걸 그대로 표현만 해도 활력을 찾을 수 있다.”

3

크리스 맥스웰 로즈 “심호흡”

“산만한 순간에 집중하기 위해 심호흡을 하면 큰 도움이 되며, 심호흡은 더 강렬한 오르가슴에 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셰넌 차베즈 “나의 쾌락은 잊고 상대를 위한 구강성교”

“삽입에 집착하지 말고 오랄섹스를 즐기며 오르가슴에 신경 쓰지 말고 상대방의 즐거움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가져라.”

메긴 플레밍 “흥분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

“머리 만지기, 몸 쓰다듬기, 키스하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분위기를 만든다면 여성은 자연스럽게 성욕을 느낀다.”

4

리사 파즈 “금지된 장소”

“침실과 소파에서만 한다면 따분하다. 친구 집 화장실에 숨어서 하거나, 어두운 지하 주차장, 바다 등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에너지를 얻으면 침실에서도 둘의 관계가 더 나아진다”

재넷 브리토 “생각을 멈추고 몸에 맡겨라, 순간에 충실하자”

스티븐 스나이더 “섹스할 때만 몸을 맞대는 커플이 많다. 기회가 될 때마다 서로 어루만지며 친근감을 표현하면 그 순간이 섹스로 이어지지 않더라도 결국 둘의 성관계에 더 큰 만족을 줄 것이다.”

이렇듯 종종 우리는 언론이나, 잡지나, 전문가들을 통해 많은 팁을 얻는다.

상대를 사랑한다면 더 큰 만족을 주기 위해서 이런 조언을 수행하는 것은 그를 존중하는 것일 수 있다.

5

6

7

8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