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가스건조기에 넣어 돌린 잔인한 여자

1

2

중국 한 젊은 여성의 고양이 학대에 비판이 들끓었다.

지난 14일 고양이를 학대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기 때문이다.

여성은 당당하게 가스건조기에 고양이를 넣은 모습을 영상과 사진으로 찍었다.

영상에서는 고양이가 단독으로 가스 건조기에 들어가 고통스럽게 돌려지는 모습이 생생하게 찍혔다.

여성은 해당 영상과 함께 ‘I kill the #cat’ 이라는 글까지 올렸다.

3

4

가스건조기는 신발이나 침구, 의류 등을 살균하고 건조시키기 위해 약 90도의 강력한 열풍을 내뿜는 가전제품이다.

세탁을 뽀송뽀송하게 말릴 수 있음은 물론 세균이나 진드기까지 제거할 수 있다고 하여 인기인 제품.

하지만 여성은 이 곳에 하얀 고양이를 넣었다.

영상사이트인 youtube만 보아도 건조기를 좋아하는 고양이 라던지 실수로 고양이를 넣고 건조기를 돌렸다는

네티즌들이 있다. 하지만 해당 인스타그램의 여성은 고양이를 죽이기 위해 일부러 넣은 것.

영상 속 고양이는 눈빛이 반사되며 쉴새없이 돌아가는 건조기 속에서 어쩔줄을 모르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의 끝에 건조기를 열자 바들바들 떨던 고양이는 이내 죽고 말았다.

5

해당 게시물에는 엄청난 비난 댓글이 쏟아졌다.

하지만 이를 올린 여성은 반성은 커녕 양손의 가운데 손가락을 치켜든 사진을 올리며 조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자신이 고양이의 주인이니 자신이 원하는대로 했다는 글도 함께 올렸고 자신에게 악플을 쏟아내는 사람들이

더 추악하다는 글도 남겼다.

계속 쏟아지는 비난에 중국 여성은 자신의 아이디를 바꾸었다가 결국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다.

6

7

8

<오늘의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