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의 특급 추천’ 매운 양념치킨 찾는다면 Top 6

1

한국인들은 유독 매운맛을 즐기는 편이다.

조금은 고통(?)스럽지만 묘한 쾌감과 함께 스트레스도 풀리는 맛에 각종 요리들에는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게도 나온다.

인기 음식 중 빼놓을 수 없는 치킨에도 매운맛 치킨들이 있는데, 이중에서도 네티즌들이 강력 추천하는 치킨들이 있다.

이름하야 네티즌들 특급추천, 매운 양념치킨 6대장을 알아보자. 사진은 소개되는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다.

첫번째는 교촌치킨의 ‘레드’시리즈이다.

국내산 청양 홍고추로 매콤한 맛을 낸 이 치킨은 레드스틱, 레드윙, 레드콤보, 오리지날로 나누어 취향껏 즐길 수 있다.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일품, 치킨의 크기가 적당하지만 양이 적은것 같다는 평가도 있다.

2

두번째는 네네치킨의 ‘쇼킹핫’ 이다.

네티즌들 사이 유독 매운 양념이라며 소문이 나있다고 전해진다. 2009년에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추천되고 있는 매운맛

치킨이다. 이 때문에 맵지 않은 치즈 스노윙과 함께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고.

세번째는 또래오래의 핫양념 치킨이다.

또래오래의 양념류 중에서는 갈릭반, 핫양념반이 가장 잘 나가는 조합이라고 한다.

한국 고추의 매운맛을 잘 살렸다는 평가. 핫양념 치킨의 반응이 좋아 또래오래는 ‘리얼핫양념치킨’ 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기도 했다.

3

네번째는 멕시카나치킨의 땡초치킨이다. 현재 인기그룹 워너원이 모델로 있는 멕시카나 치킨.

그중에서도 땡초 치킨은 매운맛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며 소개하고 있다.

캡사이신 없이 천연 고추가루와 고추기름만으로 맛을 낸 치킨이다.

다섯번째는 굽네치킨의 볼케이노 이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불맛이 살아있는 매운맛이라며 광고했던 볼케이노.

일명 마그마소스로 불리는 볼케이노의 치킨소스는 현재 소스 단독 제품으로도 출시되었다.

마지막 여섯번째는 지코바치킨의 매운맛 메뉴이다.

한국 토종의 맛을 자랑한다는 지코바 치킨은 소금, 순살, 양념의 메뉴로 단순하지만 한국인들의 입맛에 딱맞는

치킨이라고 한다.

4

5

6

7

<오늘의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