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제는 중국 큰손들이 탐내나?

비트코인v골드

1비트코인이 무려 793,000원 년 초대비 50% 상승 초대박!!

아직까지 비트코인을 모르시는 많은 프로불참러 여러분 이제는 기회가 왔다고 봐야할 것 같네요

이제는 금값을 넘어 중국의 대부호들까지도 비트코인 모으기에 혈안이 되었다고 합니다.

증국 위안화 약세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중국 큰손들의 여휴자금이 비트코인에 몰리면서 비트코인 가격이 가파르게 치솟고 있기 때문입니다.

2016년초 1비트코인(BTC)당 514,910원하던 비트코인이 10월27일 현재 793,00원으로 60%가량이 넘게 상승하였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24일 중국 월스트리트견문에 의하면 “위안화 약세 흐름속에  비트코인 가격이 최근 3개월래 최고치인 1비트코인당 656달러)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비트코인 거래량도 급증해 7개월만에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9월초 한차례 비트코인 가격 조정 이후 한달 넘게 1비트코인당 가격은 4000~4300위안에 형성돼있었고, 중국 비트코인 거래소 오케이코인(OKCoin)에 따르면 22일부터 비트코인 가격은 급등세를 보이고 있으며 4336위안에서 4578위안까지 올랐습니다.

24일 기준 비트코인은 무료 4482위안선에서 거래되기까지 했습니다.

중국 최대 비트코인 거래소 훠비왕(火幣網)에 따르면 최근 가파른 비트코인 가격 상승은 위안화 평가절하 흐름과 관계가 있다.

이달 1일 위안화가 국제통화기금(IMF)의 특별인출권(SDR) 바스켓에 편입된 이후 위안화는 줄곧 약세 분위기가 있어서 비트코인의 가치는 더욱 빛나고 있습니다.

국내 또한 중국 위환화 영양으로 가파르게 급등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국내 최대비트코인 거래소 ‘빗썸’에서는 비트코인을 쉽고 간편하게 거래 할 수 있으며,처음 접하는 신규 이용자를 위해 비트코인 거래를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 참여 하시기 바랄게요.

거래체험팝업

‘빗썸’에서는 비트코인 거래 시,신용거래 서비스 이용 수수료를 무료로 책정하여 시세하락/시세상승 시 최대의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서비스도 진행 중입니다.

국내최대 비트코인 거래소 ‘빗썸’(www.bithumb.com)은 24시간 운영과 질 높은 서비스로 안전하고 손쉽게 비트코인을 구매 할 수 있으며,최근 이더리움거래 서비스도 시작하여 이벤트로 수수료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 부호들마저도 탐내는 비트코인! 이제는 더 이상 늦추지 마세요!기회는 곧 여러분에게 큰 수익을 드릴겁니다.

신용거래서비스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