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알고보면 간단한 7가지 마술의 비밀

마술

사진 출처: witty feed

해외 미디어사이트 위티피드는 일견 복잡해 보이지만 사실 알고 보면 그리 어렵지 않은 7가지 비밀을 밝히는 글을 게재했다.

1.몸자르는 마술몸모델이 나무 케이스에 들어가 몸이 반으로 잘리는 마술이다.

사실 케이스 안에는 이미 공간이 있다.

2.떠 있는 미녀미녀미녀가 누워있는 판자는 사실 금속 막대기로 고정되어 있다.

의자는 아무 역활도 하지 않는다. 마술 사가 위치에 서 있지 않을 때는 금속 막대가 확실히 보이지만,

마술사가 제자리에 서 있으면 다리 때문에 막대가 보이지 않는다. 이 마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술사가 서 있는 무대이다.

3.또 다른 몸 자르는 마술몸1

이번에는 모델이 몸을 움츠리는 것은 같지만 모조 발이 상자 끝에 붙어 있다는 점만 다르다.

4.공중에 떠 있기공중이 마술도 2번이랑 흡사하다.

5.사진으로 이런 사람들을 본 적 있을 것이다.사진사진의 그림이 말해주듯 마술을 위한 세팅은 옷 속에 숨겨져 있다.

세트 위에 편하게 앉아 있기만 하면 된다.

6.신체 분리마술신체분리초록 부분: 마술을 위해 실제 상자보다 조금 더 필요한 부분으로, 보통 검정색으로 칠해져 있거나 숨겨져 있다.

빨간 선: 칼날은 이 부분에만 있다.

검정 부분: 옆에서 보거나 TV로 볼 때는 보이지 않는 사용 가능한 공간으로 이 덕분에 상자가 더 작아 보인다.

분홍 테두리: 실제 사용 가능 공간은 눈에 보이는 것보다 많다. 상자는 최대한 활용 가능한 공간이 작아 보이게 만들어 마술을 더 그럴싸하게 한다.

7.마이클 잭슨의 춤마이클마이클 잭슨은 정말 위대한 댄서였지만, 이 트릭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신발에 홈이 박혀 있어 못으로 고정할 수 있다.




쿠팡 방문하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